※목차

 

서론 - 돌변 소개 및 설명

 

본론 -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결론 -  마무리

서론

돌변 소개 및 설명

 

 

이번 돌연변이는 이미 쉬운 코랄의 균열 맵에 쉬운 돌연변이가 더해져서, 사실상 난이도가 매우 낮은 돌연변이입니다. 일반 아주 어려움 난이도보다도 쉽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즐거운 할로윈이라는 돌연변이 특성은 생소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게임 플레이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보너스 미션까지 모두 클리어하더라도 크게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메라로 보고 있지 않은 지역의 시야가 극도로 제한됩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자원 채취가 방해받는 일은 없습니다.

사령부에서 제공하는 시야는 정상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적 공세의 위치가 예측 가능한 곳에 나오기 때문에 시야 제약을 받는 일이 거의 없으며

사실상 없는 돌연변이 특성이라 볼 수 있습니다.

 

 

공격할 수 없는 민간인들이 기지로 지속적으로 찾아옵니다.

이들에게 25 미네랄로 사탕을 제공하지 않으면 적 유닛으로 변하게 됩니다.

주로 저글링이나 마린 같은 유닛으로 변하는데, 25 미네랄을 소비할 가치가 없습니다.

병력을 사탕 단지 주변에 배치하거나, 여유가 있을 때 사탕을 조금 사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본론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첫 번째 특성은 무엇을 선택해도 큰 차이는 없지만, 구조물 감염을 선택하면 사탕 단지 근처에서 생성된 유닛을 처리하기가 용이합니다.

두 번째 특성은 맵 특성상 아포칼리스크를 추천합니다. 이번 돌연변이는 돌파 미션에 가까워서 DPS가 높은 아포칼리스크가 적합합니다.

세 번째 특성은 고정입니다.

 

결론

마무리

 

이번 주 돌연변이는 일반 아주 어려움 난이도보다 훨씬 쉬웠습니다. 사실상 쉬어가는 한 주로, 어떤 조합을 사용해도 크게 어려움이 없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