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2월 4일에 3배 이상의 유입 증가로 큰 감동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그보다 3배나 더 많은 유입이 있었습니다.

클레릭 스킬트리 공략을 세세하게 신경 써서 작성한 것이 예상외로 큰 성공을 거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메이플랜드 흥행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전공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시간도 있기 때문에, 선발대가 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진행되어도 크게 달라질 것이 없는 클레릭을 선택한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클레릭 정보글에 대한 수요는 점점 줄어들 것이기 때문에, 블로그 일일 방문자 수 저점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이플랜드 클레릭 올인원 공략글을 수정하고, 커즈아이 공략글에서 부족한 부분을 여러 차례 수정했습니다. 여러 블로거분들의 조언처럼 수정을 너무 자주 하니 해당 글의 일일 방문자 수가 반 토막이 나기도 했지만,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 담글까"라는 속담처럼 당장의 조회수 때문에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틀린 정보를 올리지 않게 되어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체이스 올인원, 각 스타크래프트 2 협동전 사령관별 공략을 올리고 싶었지만 시간이 촉박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공부에 진전이 없어서 이 부분은 이번 달 목표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이번 주에는 그랜드 체이스 각 캐릭터별 스킬 트리와 협동전 공략을 여유가 되는 대로 올려볼 계획입니다.

 

다시 한번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