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 돌변 소개 및 설명

 

본론 -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결론 -  마무리

 

서론

돌변 소개 및 설명

 

이번주는 사실상 쉬어가는 한주 였습니다.

선물교환으로 인해 추가 공세가 생기긴 하지만.

버프를 주기도 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봤을땐 아주어려움과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맵 곳곳에 주기적으로 선물상자가 생성됩니다.

그리고 그 선물상자를 차지하기 위한 적 공세가 추가됩니다.

유닛을 통해서 점령하면 일정 확률로 선물이 생성됩니다. (대천사 소환, 시간가속 등등)

공세는 다소 강한 편이지만 버프가 쓸만하기 때문에 오히려 난이도를 많이 낮춰주는 돌연변이 요소입니다.

 


아군 유닛이 적을 처치할 때마다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령관들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데스볼을 굴리는 소모성 사령관인 자가라, 스투코프, 아르타니스 같은 경우엔 유닛을 좀 던져주면 그만이고
왕귀형 사령관들은 화력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마지막에 도달하면 피격당할 일 자체가 별로 없습니다.

본론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1특성은 구조물 감염을 찍었습니다.

사실 두 특성 다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2특성은 알렉산더를 찍어주었습니다. 공허의 출격에는 알렉산더의 장악력이 큰 힘이 됩니다.

3특성은 감염된 보병 고정입니다.

결론

마무리

 

사실상 맨 처음 공세나 마지막 최종 공세를 제외하면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적 기지를 다 밀어버린 다음 마지막 왕복선만 빠르게 격추시킨다면

이 미션에서 가장 까다로운 마지막 최종 공세를 무시하고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