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 돌변 소개 및 설명

 

본론 -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결론 -  마무리

서론

돌변 소개 및 설명

 

이번 주 돌연변이 특성은 대체로 쉬운 편이라 특별한 공략을 몰라도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계속 돌아가기 때문에 컨트롤이 어려울 수 있어

F2키를 자주 사용하는 사령관이나 적은 수의 유닛을 운영하는 사령관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내내 카메라가 무작위로 계속 변하기 때문에 좌우나 위아래가 뒤바뀌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미니맵에 공격 지점을 찍어두면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돌연변이 특성은 적 유닛들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스투코프 같은 경우엔 공격 지점을 찍어두기만 해도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적 유닛에게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공포 상태에 빠지지만, 이 맵 특성상 선공권은 대부분 우리에게 있기 때문에

적의 공격을 받을 일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공포 효과에 대해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피해를 받은 적군이 순간이동하긴 하지만

다른 돌연변이 요소들과 특별히 시너지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본론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1특성은 무엇을 선택해도 큰 차이는 없지만, 구조물 감염을 선택하면 적 기지를 좀 더 쉽게 밀 수 있습니다.

2특성도 무엇을 선택해도 무방하지만, 알렉산더를 선택하면 대공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3특성은 변함없이 고정입니다.

결론

마무리

 

이번 미션은 난이도가 낮아 무엇을 해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좀 더 편하게 깨고 싶다면 스투코프자가라를 추천합니다. 이들은 대표적인 어택땅 사령관으로, 미니맵에 일괄 공격 명령만 내리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너맹스크의 죽음의 상인으로 해병을 희생시키며 플레이하거나, 아르타니스로 용기병만 운영해도 간단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적이 한 번에 몰려오기 때문에 강력한 스킬에 취약하여 제라툴, 데하카, 타이커스 같은 사령관도 좋은 선택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