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 돌변 소개 및 설명

 

본론 -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결론 -  마무리

서론

돌변 소개 및 설명

오랜만에 까다로운 돌연변이가 등장했습니다.

이번 주 미션은 공허 분쇄입니다. 미션 자체는 쉽기로 유명하지만, 특정 돌연변이가 맵 특성상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초반 스피드런에 좋은 사령관 선택 후 반복 도전하기:
    • 스피드런에 유리한 사령관을 선택한 다음 초반 돌연변이 특성이 쉽게 나올 때까지 재도전합니다. 예를 들어 레이너, 아르타니스, 피닉스, 제라툴 같은 사령관이 있습니다.
  2. 특정 돌연변이만 피하면서 쉬운 사령관 선택하기:
    • 쉬운 사령관을 고른다음 특정 돌연변이가 나오면 포기하고 다음 판으로 넘어갑니다. 예를 들어, 스투코프나 스탯먼 같은 사령관을 선택한 다음 번식자나 복수자, 변성이 뜨면 포기하고 다음판을 돌립니다.
  3. 모든 돌연변이에 그럭저럭 대처할 수 있는 사령관 선택 후 숙련도 향상:
    • 모든 돌연변이에 대처할 수 있는 사령관을 사용해 숙련도를 높여 클리어합니다. 타이커스, 자가라, 제라툴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돌연변이원 3개가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아주 어려움 +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이번주 돌연변이는 아어플에서는 제타스(제라툴, 타이커스, 스탯먼)를 추천합니다.

본론

사용한 특성 및 클리어 공략

 

타이커스는 고독한 늑대를 고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특성은 공속 2특성은 연구 향상 3특성은 의료선 재사용을 찍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마무리

 

이번 돌연변이는 타이커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근까지 쉬운 돌연변이가 지속되다 보니, 번식자를 대처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저점이 높은 타이커스를 사용해 무난하게 클리어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타이커스를 선택하면 대부분의 돌연변이에 안정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